전체 글 46

[폰즈 블랙퓨어 클렌징 제품] 딥 클렌징 블랙퓨어 훼이셜 폼, 블랙퓨어 워셔블 크리미 클렌징

인터넷으로 주문 한 적이 없는데.. 책상위에 뙇!!! 뭔가가 놓여져 있길래 뭔가 했더니... 한 2주전 폰즈(Pons)에서 폰즈 클렌징 정품 세트 이벤트에 응모한거에 당첨이 되었답니다 (감동감동 ㅜ) X이트 뉴스 볼때 종종 "김민정 동안세안법" 관련된 광고 를 자주 접했었는데.. 어느날 우연히 들어가 이것저것 서핑하다가 이벤트에 응모한 것인데.... 대박감동 이에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응모했었을텐데.. 그 200명에 제가 당첨됐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해피해피 했어요 :) 블랙퓨어 워셔블 크리미 클렌징 (왼쪽) 이랑 딥 클렌징 블랙퓨어 훼이셜 폼 (오른쪽) :) 부랴부랴 뜯어 보아하니 2개가 왔더라구요. 때 마침 클렌징 크림도 다 떨어져가는 판에 너무너무 좋은 타이밍 이였어요 :) 게다가 동안세안법으로..

Review Talk 2013.07.22

[비쉬 미스트] 비쉬 오 떼르말 피부진정 수분공급 미스트

미스트를 사랑하는 1인 쏭쏭이 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랑하는 미스트가 다 떨여져가는 찰라에... 미스트를 사러가다가 처음 구입해본 비쉬 수분 미스트(VICHY MIST) 입니다 :) 제 주변분중에 한분은 이 미스트만 사용한다고 하셔서 궁금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엘르 뷰티어워드 스타제품 선정기념으로 150 + 50ml 로 판매한다고 해서 사실 냉큼 사버린.ㅋㅋ 50ml 짜리는 휴대하면서 사용하고 150ml 짜리는 집 or 회사에 두고 사용할라구요 :) 당분간은 미스트걱정이 없겠다는! 비쉬 오 떼르말 미스트! 민감성 피부 즉 예민한 피부에도 추천한다고 되어있으며 프랑스 "비쉬" 지방의 루카스 온천샘에서 나오는 순수 온천수를 100% 함유하였다고하네요 :) 아벤느랑 비슷비슷 ~ 피부에 수분 공급 및 ..

Review Talk 2013.07.22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속에다있다!

웰북 출판사에서 나온 "속에 다 있다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필기 총정리 & 동영상 강의(2012)" 을 구입해서 공부하기 시작했다. 서점가서 당장 구입하려했지만, 인터넷에서 도서구매비교를 한 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책 구매완료! 배송도 1-2일밖에 걸리지 않고.. 앉아서 주문하고 받고 너무너무 편한세상 ;; ㅋㅋ 표지에 나와있듯이 정말 이 책의 내용은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듯 했다. 중요하고 필요한것들로만 기재되어있는 핵심요약들과 기출분석, 기출문제들, 최신 기출문제들을 토대로 중요도가 나누어 있다는 점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다. +_+ 게다가 동영상도 들어있어 혼자 독학하기가 힘든 분들에겐 안성맞춤일것 같다. 정말 공부하기가 싫지만 그래도.. 합격을 위하여! 시험이 2주가량 남은 지금 오늘부터 조금씩..

Review Talk 2013.07.22

[이지드로점안액] 인공눈물추천, 이지드롭점안액! 눈 건조할때 필요한 이것

요새 따라서 눈이 너무너무 뻑뻑하고 건조한 느낌, 가끔은 눈을 뜨기가 힘들고 피곤하다고나 할까 게다가컴퓨터만 바라보는 직업이라 눈이 맨날 고생중이라는 ㅜ.ㅜ 그래서! 일하다 말고 약국으로 달려가 구입한 이 안약! 한림제약에서 나온 "이지드롭" 점안액~ 양은 15ml에 개당 3,000원! 눈이 건조할때 즉, 흔히 말하는 안구건조증 일때 사용하는 점안액 이라는 :) 여기서! 안구건조증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아하니 참으로 다양했어요. 음주, 흡연, 과로, 컴퓨터사용, 운동부족, 호르몬변화,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 전자파, 짙은 눈화장등 주요 원인이라고 합니다. 진짜 거의 다 포함된다는 ;; 그리고 정확히 안구건조증이란? 안구건조증은 눈이 수분을 만들어 내는 기능에 문제가 생겨 체내에서 분비되는 진액이 필요..

Review Talk 2013.07.22

[휴고보스 보스 인텐스 우먼 오드퍼퓸] 휴고보스 향수 :D

친구한테 선물로 받은 휴고보스 보스 인텐스 우먼 오드퍼퓸 향수♥ 이제껏 안나수이, 마크제이콥스, 겐죠, 랑방, 피오라 등등 여러 향수를 써봤는데.. 휴고보스는 처음 써본다는 :) 5년전만 해도 향수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었던 나였지만.. 어느 순간부터 외출할때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어버린 향수! 외출 전 준비를 다 끝낸 후 향수로 마무리를 해야 완벽한(?) 느낌을 받아서 습관적으로 이젠 뿌리게 되더라구요~ 용량은 총 30ml , 50ml 이 두가지가 있다는데.. 제가 받은건 이 50ml 짜리! 넉넉하게 잘 사용할 듯 해요 :) 타입-EDP (오드퍼퓸) 제품설명 : Artist of seduction (감춰진 그러나 감출 수 없는 매력) 보스라는 단어에서 느껴지듯이 보스 브랜드는 모던, 카리스마, 성공, ..

information 2013.07.22

[니베아 립케어] 니베아 립케어 sos립리페어립케어

입술이 너무너무 건조하고 아픈걸 참지 못해 회사앞 올리브영에 미친듯이 뛰어가 급하게 산 니베아 립케어 sos립리페어. 사용 후 큰 효과를 보게 되어 이리 포스팅을 작성하게되었어요 :) 우연히 알게됐지만 이리 좋은 립케어가 있었다니......!!! 가격은 무려 5,000원...; 양은 6ml에 비함 솔직히 비싼 가격! 하지만 전 세일해서 2,500원에 구입했답니다 :) 5,000원 이였다면 다른 걸로 구입했었을 수도- 짜서 바르는 튜브형이라서 손에 조금짜서 발랐는데 향도 무난하고, 약간 싸~~한느낌? 화끈화끈거리는 건 있지만 효과는 정말 있었어요! 입술이 심하게 터서 갈라지고 피도 나기도하고.. 예를 들어 음식 매운거 먹을때는 아프기도 했어요. 근데 하루정도 바르고 나니 거짓말처럼 금방 나았어요, sos정..

Review Talk 2013.07.22

[비오템 대용량 수분크림] 겟잇뷰티 수분크림!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4계절 내내 언제나 피부에 필요한것은 바로 수분! 이라지요~ 겟잇뷰티에서도 나왔었으며 수분크림으로 명성이 자자한 비오템 아쿠아수르스3.0 중복합성 대용량 125ml 수분크림 입니다. 수분크림이라하면 키엘 수분크림, 크리니크 수분크림, 그리고 비오템 수분크림으로 이리 꼽는데요. 일명 수분 폭탄 크림 들이라고 하죠 :) 양도 보통의 사이즈도 아닌 XXL 사이즈,125ml 의 비오템 대용량 수분크림 :)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뚜껑에 조금 묻어있는 부분까지도 싹싹 닦아 사용하게 되버려요.. 하지만 비싼 만큼 그만큼 톡톡한 효과가 있다는 이 수분 크림 +_+ 공효진씨가 모델인 비오템! 예전에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차승원씨가 공효진씨방에서 크림하나를 들며 했던 유명한 대사중에 이런 대사도 있었죠,..

Review Talk 2013.07.22

[비오템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 스킨로션 (트러블용스킨)] 비오템 비오쀼르 스킨

[ 2012/03/01 ] 요즘 열심히 쓰고 있는 비오템 여드름 라인 기초 화장품들! 그중 소개해드릴 것은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 노멀라이징 익스폴리에이팅 로션 안티-임퍼펙션 (트러블용스킨)"... 이름 참 길죠; 비오템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져 스킨로션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 할께요 :) 처음에 봤을땐 마치 샴푸통 같았다는 ㅋㅋ 모이스춰라이징 과 스팟에 비해 그래도 양이 넉넉해보여서 안심했어요 :) 비오템 제품은 거의다 용량들이 다 적어서.. 아쉬운데 그래도 그나마 넉넉한것 같은 이 스킨. 입구는 다른거와 별반 다른게 없어보이죠? 양을 잘 조절해서 사용해야한다는~ 제가 봤을땐 200ml의 저 사이즈라면.. 한 두달까진 쓸 것 같아요. 구입하기전에 제조기간, 사용기한 및 성분 확인은 필수! 사실 ..

Review Talk 2013.07.19

[비오템 비오퓨어 SOS 노멀라이저 노멀라이징 모이스춰라이징 케어 안티 임퍼펙션] 비오템 비오퓨어 sos 로션

[ 2012/02/22 ] 하루 몇번에도 피부고민하고있는 쏭쏭이 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몇달 전 부터 쭈욱 사용하며 비오템 여드름 라인 스킨로션에 푸욱 빠졌어요 :) 원래는 폼클렌징까지 셋트로 구입할려다가 폼클렌징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이 있어서 구입 안했어요 :)~ 여드름 추천 화장품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는 피부에 순하고 트러블에 강하게 작용하는 트러블 전용 스킨케어 프로그램입니다. 모공이 막혀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 피부를 정상화하는 라인이라구 하네요. 두번째,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 모이스춰라이저 (트러블 피부용 50ml) ! 이름 역시 차암.. 길다는;ㅋㅋㅋ 피부를 정상화시키는 모이스춰 라이져로 트러블 발생을 완화하며, 피부 표면이 눈에 띄게 매끄러워진다고 하네요. 근데.. 촉촉하면서도..

Review Talk 2013.07.19

[비오템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 안티 임퍼펙션 타겟티드 솔루션] 비오템 여드름 연고

[ 2012/02/22 ] 하루 몇번에도 피부고민하고있는 쏭쏭이 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몇달 전 부터 쭈욱 사용하며 비오템 여드름 라인 스킨로션에 푸욱 빠졌어요 :) 원래는 폼클렌징까지 셋트로 구입할려다가 폼클렌징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이 있어서 구입 안했어요 :)~ 우선 첫번째, 여드름 스팟인!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 안티 임퍼펙션 타겟티드 솔루션 이에요. 이름 참 길다는..ㅋㅋㅋㅋ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은 피부 트러블 부위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완화하고, 방지하는 집중케어 트리트먼트 입니다. 가격에 비해 무척 양은 적지만;; 효과가 괜찮은 것 같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주머니든 가방이든 휴대해서 언제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말대로 SOS 응급처치 용품 이네요ㅎㅎ 투명한 젤 타..

Review Talk 201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