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Talk

[니베아 립케어] 니베아 립케어 sos립리페어립케어

쏭쏭쏭쏭쏭이 2013. 7. 22. 10:08

 



 

 

입술이 너무너무 건조하고 아픈걸 참지 못해 회사앞 올리브영에 미친듯이 뛰어가 급하게 산

 니베아 립케어 sos립리페어.

 

 

사용 후 큰 효과를 보게 되어 이리 포스팅을 작성하게되었어요 :)

 

 

우연히 알게됐지만 이리 좋은 립케어가 있었다니......!!!

 

 

 

 

 

 

 

가격은 무려 5,000원...; 양은 6ml에 비함 솔직히 비싼 가격!

 

 

하지만 전 세일해서 2,500원에 구입했답니다 :) 5,000원 이였다면 다른 걸로 구입했었을 수도-



 

 

 

 

 

짜서 바르는 튜브형이라서 손에 조금짜서 발랐는데 향도 무난하고,

 

약간 싸~~한느낌? 화끈화끈거리는 건 있지만 효과는 정말 있었어요!

 

입술이 심하게 터서 갈라지고 피도 나기도하고.. 예를 들어 음식 매운거 먹을때는 아프기도 했어요.

근데 하루정도 바르고 나니 거짓말처럼 금방 나았어요, sos정말 강추강추!!



 



 

일반 립크림 제품으론 만족 못하시는 분들껜 추천하는 립케어 제품입니다.

 

 

저 역시 일반 립케어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후 튼 입술 주변까지 통증도 사라지고 튼것도 사라지구 :-)

 

 

자기전에 바르고 자고 나면 더욱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그다음날 입술이 촉촉하고 부들부들하다는.

 

 

 

 

 


 

사용효과처럼 이름도 sos 인듯ㅎㅎ 양은 비록 적지만 사용효과는 강추!


 

 

 

 

 

 

소량을 짜서 보아하니 색은 그냥 무색-

 

성분에 '멘톨'이 포함되어있어그런지 화한 느낌이 있는 가 봐요



 



 

종종 피두 좀 나구 그랬었는데 피는 이날 안났다는;

(왼쪽사진)트다 못해 가뭄처럼 심히 갈라진 제 입술사진 -> (오른쪽사진)바르고 직후 제 입술 사진

(딱히 바로 효과는 볼수는 없으나 하루정도 지나면 효과를 볼수 있었어요, 개개인에 따라 회복효과는 다를듯~)

 

 

 

 

 

 

저 처럼 입술 텄을때 강추하는입술보호제(립케어)에요 :)

 

 

앞으로도 입술이 아프고 갈라지고 틀땐 이 니베아 sos 립케어를 추천드립니다.

 

 

더 좋은 걸 찾기전까진 이 아이를 쭈욱 사용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