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Talk

[비오템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 안티 임퍼펙션 타겟티드 솔루션] 비오템 여드름 연고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51

 

 

 

 

[ 2012/02/22 ]

 

하루 몇번에도 피부고민하고있는 쏭쏭이 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몇달 전 부터 쭈욱 사용하며 비오템 여드름 라인 스킨로션에 푸욱 빠졌어요 :)

원래는 폼클렌징까지 셋트로 구입할려다가 폼클렌징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이 있어서 구입 안했어요 :)~

 

 

 

 

 

 

우선 첫번째, 여드름 스팟인! 비오쀼르 SOS 노멀라이저 안티 임퍼펙션 타겟티드 솔루션 이에요.

이름 참 길다는..ㅋㅋㅋㅋ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은 피부 트러블 부위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완화하고, 방지하는 집중케어 트리트먼트 입니다.

가격에 비해 무척 양은 적지만;; 효과가 괜찮은 것 같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주머니든 가방이든 휴대해서 언제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말대로 SOS 응급처치 용품 이네요ㅎㅎ

 

 

투명한 젤 타입으로 트러블 위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서 트러블 부위를 희미하게 만들어줍니다.

 

 

 

 

 

 

뚜껑을 열면 마치 뚱뚱한 연필처럼 생겼는데요.. 저 입구 맨 앞 부분 조금을 가위로 잘라주신후에 사용하셔야해요

그전엔 죽어라 짜도 안나온다는; 저도 몰랐다가 나중에 알았어요;

 

 

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물론 휴대하면서 언제든지 여드름 부위에 바를 순 있겠지만, 여드름 발랐단 곳에 또 다른 부위에 바르면..

 

여드름 균이 다른 부위로 옮겨질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면봉을 따로 챙겨서 바르는걸 권장합니다!

 

 

 

 

 

 

 

좀 더 가까이서 찍어본 여드름 스팟 입구 입니다.

 

그런데.. 항상 튜브 앞쪽이 굳어서 사용하기가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굳은 부분을 버리고 짜내는 과정에서 확 나오는데.. 나오는 양이 너무 아까워요; 튜브 앞쪽은 좀 개선 해야될 것 같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좀 당황스러워 할듯해요.

 

 

 

 

 

 

 

물론 구입 하기전 사용기한 및 여러 성분등등 확인 해주시는건 필수!

 

양이 너무 적은 것이 정말 아쉬워요~

 

 

 

 

 

 

손등위에 함 짜서 찍은 사진 이에요.

 

너무 액체도 아니며 끈적거리진 않고 투명한 젤 타입 이라는~

 

이 스팟의 장점은 화장 위에 발라도 정말 무관 하다는 것!

예전에 사용 했었던 닥터자르트 여드름스팟은... 눈에 띄는 효과는 못 봐서 지금은 비오템 비오쀼르 sos 스팟으로 체인지!

맞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저는 닥터자르트 여드름이 잘 안맞나봐요; ㅜ

 

 

하지만 개인적인 제 생각으로는 그렇게 다이나믹한 효과는 못보았어요.

화장 위에 덧발라도 무관하다는 큰 장점이 있으나.. 여드름이 죽는 효과는 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