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휴고보스 보스 인텐스 우먼 오드퍼퓸] 휴고보스 향수 :D

쏭쏭쏭쏭쏭이 2013. 7. 22. 10:16

 

 


 

 

 

친구한테 선물로 받은 휴고보스 보스 인텐스 우먼 오드퍼퓸 향수♥

 

 

이제껏 안나수이, 마크제이콥스, 겐죠, 랑방, 피오라 등등 여러 향수를 써봤는데.. 휴고보스는 처음 써본다는 :)

 

 



 

 

 

5년전만 해도 향수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었던 나였지만.. 어느 순간부터 외출할때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어버린 향수!

 

 

외출 전 준비를 다 끝낸 후 향수로 마무리를 해야 완벽한(?) 느낌을 받아서 습관적으로 이젠 뿌리게 되더라구요~

 

 


 


 

 

 

용량은 총 30ml , 50ml 이 두가지가 있다는데.. 제가 받은건 이 50ml 짜리!

 

 

넉넉하게 잘 사용할 듯 해요 :)

 


 


 

 

 

타입-EDP (오드퍼퓸)
제품설명 : Artist of seduction (감춰진 그러나 감출 수 없는 매력)

 

 

보스라는 단어에서 느껴지듯이 보스 브랜드는 모던, 카리스마, 성공, 자신감을 대표적으로 상징하며,

 


현대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동시에 자신감에서 우러 나오는 감각적이고 부드러운면을 겸비한 성공한 이의 삶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강렬한 레드와 시크(?)해보이는 블랙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부드럽고 우아한 라인으로 용기 마저도 섹시함 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 _+

 


 


 

 

 

저 잘빠진 향수의 라인~ 마치 여자의 아름다운 곡선미를 나타는 것 같아요 ㅋㅋ 향수용기마저도 섹시하라면 나는 어쩌라는거냐.... ㅋㅋㅋㅋ

 


 


 

 

 

 

25세~35세의 카리스마와 모던함을 갖춘 커리어 우먼들에게 안성맞춤이며

 


항상 당당하며, 자신감에 넘치고,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며, 드러내지 않아도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여성을 위한 향수라고들 하는데요.. 정말 많은 의미를 가진 향수같네요 ㅋㅋ

 


 


 

 

정말 용기 색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향도 중요하지만 용기도 정말 중요한 것 같다는 향수는 ㅋㅋ

 


 


 

 

 

향수 입구는 별 다른게 없어보이는 스프레이식 이구요.

 

소량(1번만으로도 충분한듯)만 귀 뒷쪽 아니면 왼쪽 손목에 뿌려서 비벼주시면 끝!

 

너무 과하게 뿌려주시면 오히려 향수는 독이 되어 주변을 불쾌하게 만드는 이상한 단점도 가진 향수ㅎㅎ

 


 

 

 

 

성숙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향이라 생각하시면 되구요 잔향이 좀 오래가는 편이에요ㅋㅋ

 

오렌지+장미향?? 인 것 같고 정확하게는 어떤향이다 뙇!!! 라고 말씀드리기가 힘드네요 ㅜㅜㅋㅋ

 

한마디로 섹시함, 성숙함의 대표적인 향수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