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종로 맛집] 정성이 가득 담긴 정성본 샤브스키 칼국수(종각 정성본)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11


 
  

 

 

친구가 워낙 샤브샤브 칼국수를 너무너무 좋아해

그 친구만 만나면 항상 가는 곳, 정성본~

종로 정성본에 가보았습니다.

 

 

 

 


 
 

 

자~ 들어가보시면~

 

 

 


 

 

온갖 붉은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당.

평일 때지난 점심때 간거라 한가..하더군요ㅋㅋ

저녁때쯤은 항상 붐빈다는ㅋㅋ

 

 

 

 


 
 
 
 

 

메뉴를 보아하니,

여러가지 샤브수키 세트가 있는데요-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 등심샤브수키로 결정!

(자세한 메뉴정보및 기타정보는 http://www.jungsungbon.com/ 이리로 가셔서 보셔요 :-> )

 

 

 

 


 
 

 

각 테이블에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게 김치가 있는데요!

자기 양에 맞춰 잘라 드시는게좋아요-

칼국수에 샤브샤브에 죽까지 나오면 배텨져 죽을지경이라ㅋㅋ

 

 

 

 


 
 

 

그리고 샤브샤브 찍어먹는 소스와 추가양념, 그리고 간단한 샐러드가 있는데요!

취향에 맞춰 소스에 레몬이라든지 마늘이라든지 넣어서 드심 되요 :-)

그냥 먹어도 무난하구요~

 

 

 

 


 

 

그리고 가장 먼저 나오는 야채들!

각종 채소와 버섯, 만두등등이 나오는데

사실 샤브샤브도 샤브샤브지만 이 채소들이 빠짐 안된다는거~ㅋㅋ

 

 

 

 


 

 

그리고 샤브샤브!

우선 야채가 적당히 익고나면,

 

 

 

 


 


  

고기를 투입해줍니다!

샤브샤브고기가 워낙 얇기도해서 바로 익기때문에

오래 안기다리셔두되요ㅋ

 

 

 

]

 

 

 

그리고 열심히 샤브샤브 먹다가.. 


 

 
 
 

 

 

적당히 먹고난후, 칼국수도 넣어서 먹습니다.

야채와 고기에 우려낸 육수에 칼국수가 안성맞춤이더군요ㅋㅋ

 

 


 
 
 

 

그리고 마지막인 죽인데요!

다 드신 후, 밥해달라고 하시면 점원분이 오셔서

남은 샤브샤브를 빼서 그안에 저 밥으로 죽을 만들어주세요ㅎㅎ

고기 및 칼국수 먹은후 배를 좀 달래주는것같기도한데..

배가 너무 불러서 끝까지 다 먹을수가 없더라구요ㅎㅎ

암튼 언제나 가도 짱짱인 정성본! >.<

 

 

 

 


 
 찾아가시는 길은 이 약도를 참고하세요 :-)

(출처 : 정성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