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부평 맛집] 비오는날, 치킨너스 에서 치맥을!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09

 


 

 


 비가 주륵주륵 오는 일요일 저녁,

파전+막걸리가 아닌 치킨+맥주가 급 땡겨!

가게된 치킨너스~

 

 

 

 


 
 
 메뉴에는 여러가지 치킨종류와 맥주..그리고

기타 샐러드등이 있었습니다.

전 바로 맥주500CC와 치킨너스 후라이드를 시켰어용!

 

 

 

 

 

 

 

 

가게내부를 구경해보니, 사실 호프집보단

 

 


 
 
 

 

 

 

카페같은 분위기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여성손님들이 많았구요ㅎㅎ

 

 

 


 
 
 

 

 

좁지만 아담하면서도 심플한 인테리어를 볼수 있구요,

사실 시끌시끌한 분위기보단 조용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당.

 

 

 

 


 
 

 

치킨이 나오기전 색색의 그릇셋팅과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요 샐러드가.. 사실 소스가 맛있었어요ㅋㅋ

샐러드만 3그릇먹었다는.ㅋㅋ

소스에 꼭.. 오렌지와 사과..등 이 들어간것같아요-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샐러드ㅋㅋ

 

 

 

 

 

 

 

 

드디어 주문한 치킨너스 후라이드가 나왔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으면서도 살짝 기름지면서 담백한 살맛이 좋았구요-

바로 나와 뜨끈뜨끈하게 맛있께 먹을수 있었다는!

 

 


 
 
 

 

 

입맛에 맞춰 원하는 소스에 찍어먹음 더 최고!

 

 

 


 
 

 

 

 

그리고 절대 빠질수 없는 바로 이것, 맥주랍니다!

시원하게 맥주 한잔 고고~

 

 

 


 

 

 

 

그리고....

급 환타가 땡겨 환타도 같이 꿀꺽꿀꺽 마셨습니다용ㅎㅎ

 

 


 
 
 

 

비록 내일 월요일이란 생각에

정신과 신체 둘다 괴롭지만, 이 시원한 맥주와 치킨맛에 잠시 내일을 잊었답니다.

 

 

 

 


 
 

 


 찾아가시는 길은 
 우선 씽크빅문고, 또는 베니건스를 찾으신후 시장로터리방향으로 3블럭정도 내려가신후 왼쪽으로 가셔서 

또 왼쪽방향으로 직진하시다보면 찾으실수 있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