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부평 맛집] 피자헛에서 20,000원으로 샐러드에 파스타에 피자까지!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00

 

 

 

 

 

[ 2010/08/16 ]

 

부평 갈때마다 항상 보는 피자헛!

이태까지 한번도 안가보다 오늘 처음 가보게 되었다는ㅋㅋ

사실 피자맛의 차이를 잘몰라서요..

꼭 피자헛.미스터피자. 이런 피자만 고집하지않고 입맛에만 맞으면 됐거든요..ㅋㅋ

근데 오늘은 눈 앞에 피자가 아른거려 가보게 되었습니다!

 

 

 

 

 

 

 

 

 

비오는 날..

창가쪽에 자리 앉아

폭식을 준비했다는..^^

ㅋㅋㅋ

 

 

 

 

 

 

 

 

사실 내부 인테리어는 다를 것이 없는 평범한.. 피자집.

 

 

 

 

 

 

 

 

 

지방분해를 도와준다는 음료 후르츠 슬리머!

하지만 지방분해라는 단어에 안넘어가고 마시고싶은 레몬에이드를 시켜버린;;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시 생맥주를 단돈 1,000원에 무한 리필이라네요!

근데 피자먹느라 맥주 들어갈 배가 있을까 의문이랍니다.ㅋㅋ

그리고 멤버쉽 캐쉬백 카드를 챙겨가시면 무려 30%나 더블할인이 된다네용 :D

 

 

 

 

 

 

 

 

우선 주문한 레몬에이드가 나온!

만족만족 :D

 

 

 

 

 

 

 

 

그리고 샐러드바에 가서 온갖 것을 퍼왔어요.

너무 안이쁘게 담아왔나..

 

2인기준으로 6,900원이며 무한리필이랍니다.

샐러드며.. 과일.. 요거트..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주문한 로얄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가격은 9,900원이며 소스는 제 입맛에 딱 맞았으나 면은 2% 부족한 느낌.ㅋㅋ

메뉴는 7,900원 부터 10,900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치즈 크러스트 미니 수퍼 슈프림 피자 (8,900원)이 나왔어요!

적당히 느끼하면서도 담백한 맛이랄까.ㅋㅋ

처음엔 너무 "미니" 아닌가 싶었는데요,

2명이서 먹기엔 배부르다는! 게다가 샐러드바 이용도 있어서 배터져 죽는지 알았어요ㅠ

 

사실 메뉴를 1개 1개 따로 따로 주문한게 아니라

런치세트 메뉴로  2인 (20,000원) = 샐러드바 2인 + 미니피자 1개 + 파스타1개 이렇게 해서 먹었어요~

돈도 더 저렴해서 좋았다는!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pizzahut.co.kr/restaurant/R_thespecial.asp

이 곳에 가셔서 확인후 드셔보시길 ^^

 

자.. 다음엔 어떤 것을 먹어볼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