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청량리 맛집] 만두국과 시원하게 해줄 냉면! 청량리역 맛집 초록면옥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12

[ 2010/10/05 ]

 

청량리 역 롯데 백화점이 새롭게 이전했데서

구경하다가 가게된 냉면집, 초록면옥!

 

 

 

 

 

 

식사시간때가 아니라 북적거리진 않았다는.....

(렌즈 가 뿌옇게 됐다는걸 나중에 알게된;)

 


 
 
 

 

 

우선 냉면집이라 냉면이 주메뉴구요-

그외 만두국, 칼국수, 만두등이 있었어요!

그중 전 물냉면과 만두국을 주문 했다는~

 

 

 


 
 

 

가게내부는 아담했구요..

조용히 식사하기에 딱 좋았어요~ :)

 

 


 
 

 

간소하게

반찬은 두가지가 나왔구요,

요즘 김치값이 난리라 김치를 다 먹고 나서 달래기가 죄송해서 못달랬다는..ㅋㅋ

 

 


 
 

 

 

드디어 만두국!

뜨끈뜨끈하면서도 구수한 국물과

커다란 만두들이 동동~

만두들이 커서 다 먹기는 힘들다는ㅋㅋ

 

 


 

 

 

평범한 왕만두 처럼 보이지만,

속안의 양이 아주 꽉꽉 차서 보기에 뿌듯했어욤 ㅋㅋㅋ

 

 


 
 

 

 


 마지막으로 물냉면!

사실 보기에도 역시 평범한 물냉면처럼 보이는데요~

면이 얇으면서도 부들부들한게 좋았구요!

뜨끈뜨끈한 만두국으로 배를 채우다 시원한 냉면을 먹으니 궁합이 맞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배와 오이가 잘 어울려서 육수가 더 맛있는 듯!

  :)

 

찾아 가는 길은,

청량리역에 내리신다면 청량리역 바로 옆에 롯데백화점이 위치해있으므로

너무 쉽게!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