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건대 맛집] 미야비(MIYABI), 일본식 도시락 음식점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14

 


 

 

[ 2010/10/26 ]

 

 

일본라멘이 급땡겨서 찾는 중에..우연히 가게된

건대입구역 맛집 벤또전문점 미야비(MIYABI).

건대입구역근처는 번화가와는 달리 깔끔하고 조용해보이는 가게 외관에 눈이 간다는!

 

 


 
 

 

 

입구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먹음직스러운 메뉴들..

 

 


 
 

 

 

 

그리고 귀여운 사슴인형이 유혹하듯이 있더라구요-

사실 사람이 너무많아서 10분정도 기다렸다는;
 

 

 


 
 

 

 

가게 내부도 여러가지소품에 시선이 절로 간다는 :)

사진에선 많이 못보여드리지만, 일본 칼이며.. 인형등 벚꽃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ㅎ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바삐 음식들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있구요!

테이블 자리와 바 자리 둘다 참 깔끔하고 깨끗했다는! 또한 가게 내부나 그릇등... 모든 위생상태가 굿굿이였어요~

사실 가게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였구요 2인테이블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왠지 정겹게 느껴졌다는 :-)

 

 

 


 

 

 

메뉴종류중 벤또는  약 10가지정도이며 가격은 7,000원 부터 11,000원까지!

그리고 기타 음료수나 아사히 맥주, 사이드메뉴인 고로케등이 있더라구요,

뭘 드시질 모르시겠다는 분들은 사장님께 메뉴추천을 받으시길!

사장님께서 무척 친절하시더라구요ㅎㅎ

 

 


 

 

 

 

테이블위에 있는 귀여운 야옹이!

저 생선뼈다퀴부분에 동전을 올려놓으면 고양이가 쏙 얼굴을 내밀더니 손으로 쓱~ 가져간답니다!

중독성느껴진다는ㅋㅋ
 

 


 

 

 

 

기본적으로 나오는 따뜻한 장국과 단무지,그리고

맛이 참 고소한 고구마 수프가 나온답니다.

이 고구마 수프 참 추천한다는!

 

 
 
 

 

 

그리구... 시원한 아사히 맥주를 주문했어요~

이른 저녁부터 맥주를 벌컥벌컥 -

 

 


 
 

 

 

국물이 있는것이 땡겨서 시킨 우동!

면이 탱탱하고 국물도 시원한게 좋더라구요-

 

 


 

 

 

 

그다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벤또인.

우나기벤또!(11,000원).

사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생각할수도 있어요-

(장어..가 있어서 그런가..ㅎㅎ)

다른 벤또들 가격은 7,000원정도가량 되는것이 많으니 취향에 따라 입맛에 따라 골라드심되구요

 

 


 

 

 

재료들이 신선한게 좋았구요!

요즘 힘이 없는분들께 가운데 있는 저 장어를 추천한답니다.

온갖 여러 반찬들을 종류별로 먹어서 질리지않았어요ㅎㅎ

그리고 반찬들 밑에 밥이 깔려있어서 비빔밥처럼 비벼드시면 더 입맛에 맞으실꺼에요 :)
  다음엔 사이드메뉴인 고로케와 다른 벤또도 함 먹어볼꺼라는-

 

 

 

 

 

 

사진에 보이다시피 오전 11시부터 밤 9시30분까지 한다는..

생각보다 일찍 끝나는것같았어요ㅎ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라는~

 

 


 
 

 


찾아가는 길은 이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연락처는 02.498.6975 구요,

그냥 번화가거리로만 알고있는 건대에도 이런 맛집을 발견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