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일산 맛집] 김채원또띠아, 또띠아레스토랑(Kebap)전문점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19

[ 2011/02/08 ]

 

또띠아란?

멕시코음식의 종류이며, 채소등 여러가지 속재료로 기름없이 구워 만든 요리라구 하네요!

다른음식보다 기름기가 덜해 살도 덜찌고 맛도 나는 일석이조의 음식 또띠아!

 

사실 또띠아를 먹을 수 있는곳을 흔히 찾아볼 수가 없는데요-

최근에 맛있게 먹고온 김채원또띠아를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메뉴는 참 다양했어요,

닭가슴살 또띠아, 햄에그 또띠아, 불닭또띠아, 감자베이컨또띠아등..약 5종류의 또띠아와 갖가지 피자들,

그리고 파스타등이 있었어요-

가격대는 또띠아는 3,400원 ~ 13,500원 (피자등 다 포함)으로 저렴했어요ㅎㅎ 

 

 









 

 

사진상에서는 가게내부를 자세히 볼 수 없지만..

아담한 유럽풍 같은 느낌도 받았구요.. 초록색과 빨간색의 조화가 사실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게 했..었다눈!

 

 

 



 

 

드디어 주문한 토마토 해물 파스타 랍니다!

양도 많았구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단..느낌??

 

 



 

 

그리고 또띠아피자랍니다!

담백한것이 느끼하지않아서 좋았구요,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같은..?

 

 



 

 

냠냠 :)

 

 



 

 

그리고 주인공인 또띠아!

닭가슴살 또띠아를 먹었는데요-

항상 머릿속엔 다이어트가 들어있는 터라.. 닭가슴살로 골랐다는ㅎㅎ

이거 하나 먹는데도 사실 배불러요~

 

 



 

 

그리고 파스타 주문시 주먹밥은 공짜무한리필!!

근데 배불러서 리필도 못했어요 힝,ㅎㅎ

 

 



 

 

아! 그리고 테이크아웃 된다는 사실~ :)

 

 





 

 

 

사실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않은 것같은 이름 또띠아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정말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피자의 빵처럼 얇게 반죽해서 동그랗게 구워 그안에 야채나 여러가지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말아 먹는 것!

무쌈이나..김밥..그리고 크레페 같은 것과 비슷한거죠~

 

한번 먹어보면 계속 당분간 생각나게 만드는 또띠아..

언제 또 먹어 볼려나..ㅜ

 

 


 

 

 

찾아가는길은 요.

일산 호수공원 방향에 위치한 먹자골목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http://www.kcwtortilla.com/ 이곳을 방문하시길!

 

아!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