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시흥 맛집] 원조 닭탕 집 (시흥지점), 닭탕 맛집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25

 

 

 

 


 

 

[ 2011/07/31 ]

 

저희 가족들의 20년째 단골가게인 원조닭탕 집!

단골들만 알고 단골들로 북적거리는 다는 원조 닭탕집 (시흥본점) 에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

경기도 맛집 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이곳!

 

 



 

 

여기는 입구 입니다.

평일날 때지난 점심때에 간거라 사실 한적했어요.(비도 많이 왔던 후라..)

 

 



 

 

방도 따로 있구요! 내부는 넓~었어요.

옛날에는 10몇명 하던 조그마한 가게 였다가 입소문에 따라 번창하면서

근처로 큰 가게로 이사 갔다는 :-)

 

 



 

 

주방이 넓게 탁 보이는 이곳!

주방에는 주방사분 한분께서 주방을 총괄하시는 모습을 볼 수있구요,

반찬 및 후식(식혜)코너가 있더라구요. 셀프 코너는 아니구요~ 점원분께서 부족할때마다 채워 주신다는 :)

 

 



 

 

음식중 닭탕은 포장도 가능하며 물론 먹다가 남은 음식도 포장 가능한답니다. 그리고

모든 음식들의 모든 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한다네요!

그리고 99세 미만은 금연이라는 센스 있는 문구 까지 ^^

 

 



 

 

 

메뉴를 살펴보면, 닭 한마리, 닭 볶음탕, 삼계탕, 닭 칼국수, 영양죽 이외에 기타 면사리, 떡사리, 감자사리등이 있어요.

이 중에서 오늘 먹은 것은 역시 언제나 닭 한마리에 +해서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닭 한마리+닭칼국수 이 세트랍니다! 이 세트를 저도 추천 추천, 왕 추천!)

 

 



 

 

반찬에는 깍두기와 물김치. 이 두 종류구요,

반찬은 많지는 않아서 반찬종류도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에겐...별로해 하실듯ㅎㅎ

사실 원래는 물김치만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깍두기도 생겼네요ㅎㅎ

하지만 깍두기는 몰라도 저 물김치는 왕추천 해드립니다!! 후회하지않을 물김치에요~

시원하면서도 아삭아삭~ 맛은 정말 실망시켜드리지않을 맛이라고 제가 나서서 말씀드리고 싶을만큼의 물김치♥

 

 

 



 

 

우선 닭 한마리 나오기전에 고추가루 다데기, 대파 송송 썰은 것 이렇게 두가지가 나오는데요.

닭 먹기 위한 준비과정 이랄까나... 저 두가지가 없으면 시체라는!!

 

 



 

 

그리고 추가적으로 꼬옥~ 필요한 양념들

간장,식초,겨자 입니다. 물론 개인 입맛에 따라 골라 양념을 넣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 3가지를 모두 다 넣어 드시기리를 추천 합니다!

 

 



 

 

저건 고추양념,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만들어진 특급 양념이라네요 :)

 

 



 

그리고 송송 썰은 대파!

 

 




 

고추양념, 대파, 간장, 식초, 겨자 이렇게 다 넣은 모습입니다.

(섞은 후의 모습을 사진찍었어야되는데.. 모르고 안찍었네요..ㅜ)

 



 

 

저 5가지를 열심히 섞어섞어~ 줍니다.

그럼 완전 재료가 새빨개져요!

맛은 매콤하면서도 시원하면서도 겨자때문에 그런지

코가 조금 찌릿한  맛?

 

 



 

 

그리고 하이라이트! 닭탕을 열심히 보글보글~

주방에서 준비되서 나온거라 조금만 끓인 후 바로 거의 식사 할 수 있어요.

닭, 감자, 파등 있구요~

 

 





 

 

열심히 끓인 후 이제 식사를 시작!

살 하나를 꺼내서~

 

 


 

 

 

아까 비벼준 고추양념에 살들도 비벼줍니다!

그냥 드셔도 괜찮겠지만 이 양념을 함께 먹는걸 정말 왕왕추천!

양념이 정말 최고거든요..

 

 



 

 

양념소스 양에 따라 매운지 시큼한지는 달라지구요,

각자 입맛에 따라 드시길 권합니다.

전 살짝 매콤하게 먹었어요~

 



 

 

+_+ 보기엔 닭도리탕이 아니냐~ 그러실수도 있는데

닭도리탕과는 전혀 100% 다른 맛 이구요.

처음 먹어보는 맛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어느정도 닭 살들을 열심히 먹은 후.. 추가로

칼국수를 시켜 먹었어요. (추가 1인분 6,000원)

직접 손으로 반죽하고 만드시는 거라 더 쫄깃쫄깃하면서도 입에 후르륵 달라붙는답니다.

 

 



 

 

닭,대파,감자,사장님 비법 등으로 우려낸 육수에 이렇게 칼국수를 넣어 먹으면

일반 닭 칼국수보다 맛이 끝내 준다는!!!!

 

 



 

 

면발이 아주 탱탱하고 쫄깃쫄깃해보이죠?

손으로 반죽한거라 더욱 그래보이는 것같아요 :)

그냥 일반 국수로 드셔도 맛있지만,

 

 



 

 

저렇게 아까 비벼놓은 고추다데기양념에 국수를 비벼먹으면

안성맞춤이라는!! 저리 먹는 것을 추천하구요~

매콤하면서도 쫄깃쫄깃한게 계속 먹을 기세였어요 전.....

 

 



 

 

칼국수를 다 먹고나서도 부족한 저희 가족은 밥까지 추가로 시켜서 먹었다는..

아마 닭 + 칼국수 까지 드셨다면 배불러서 죽까지는 다들 못드실듯ㅎㅎㅎ

 

전 근데 개인적으로 닭+칼국수 까지 다 먹고나니 닭죽은 맛이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배불러서 그런지ㅎㅎㅎ

 

 



 

 

정말 다 식사하고 나면, 마지막에

역시 직접 만드신 식혜를 후식으로 주시는데요!

이렇게 더운 여름엔 정말 시원하게 이까지 얼얼하다는~~

 

배가 불러서 정말 천천히 마셨어요..,

 

 



 

 

싼 가격에 가족4명이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다는..

저녁때까지 배불러요 정말~

변함없는 맛이라서 단골들만 알고 단골들만 간다는 원조 닭탕집 시흥지점!

오래된 비법과 국내산재료로 어울려진 맛!

정말 강추 강추 강추 입니다!!

 

 


 

 

 

 

찾아가는 길을 정확하게 말씀드리가가 힘든데요..

우선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773 (시흥전화국 옆) 이며

연락처는 031-311-3701 또는 010-3080-3701 입니다.

 

네이버에서 가는길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가신다면 더 쉽게 찾아 가실 수 있으실 꺼에요:)

지역에 따라 가는 길이 틀리기 때문에 설명드리기가 애매모호하다는~

 

멀게 느끼시더라도, 꼬옥 기회가 되신다면 찾아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우리가족 20년째 단골가게인 원조닭탕 시흥지점♥

 

시흥 맛집으로 추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