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인천 맛집] 갈산동 이어도 횟집 :)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29

 

 

 

 

 

 

5월은 가정의 달!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처님 오신날 많은 날들이 있다죠

전 어린이날 5월 5일이 아버지 생신이랍니다! 그래서 아버지 생신을 기념하여 외식을 한 이곳!

 

이어도 전통 일식 횟집 :)


 


 


 

 

 

가족행사모임, 인천 회식장소,인천 연말행사모임 장소, 인천 상견례 장소로 딱이며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됐다는 이어도 :)

 

 


 


 

 

 

한산한 시간때에 가서 더욱 조용하고 좋았다는 :)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구요, 1층은 일반적으로 가볍게(?) 식사하는곳 같구요 ~

 

 


 


 

 

 

2층으로 올라가보니,

 

 


 


 

 

 

각각 룸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기에 딱일것 같습니다 :)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편안하게 앉을수있는 의자방석까지 :)

 

 


 


 

 

 

우선 처음엔 가볍게 쌈싸먹을수있는 온갖야채들이 나왔어요 :)

 

 


 


 

 

 

그리고 싱싱하게 아삭아삭 씹히는 샐러드와

 

 


 


 

 

 

가볍게 속을 달래줄수있는 죽이 나왔어요 :)

본격적으로 식사하기전에 속을 우선 살살 달래주라는 ㅎㅎㅎ

 

 


 


 

 

 

 

그리고 두둥! 참치회 등장 ~~ 꺄~

평소 비싸서 잘 못먹는 참치 +_+ 양이 적지만 그래도 코스요리라.. 계속 계속 나옵니다 ㅎㅎ

 

 

 


 


 

 

 

 

회무침! 포스팅하면서 정말 다시 너무너무 먹고싶네요 ㅜ.ㅜ

새콤매콤하면서 야채와 어울려 있는 이 회무침이 그립습니다 지금 ㅜ.ㅜ ㅋㅋ

 

 

 


 


 

 

 

 

어떤 음식점들은 가보면 오래된 느낌을 받는 음식들을 맛보는경우가 종종 있는데,

코스요리 하나하나 싱싱하고 맛이 좋았어요 :) 깔끔하니 나오는게 정말 굿굿^^

 

 

 


 


 

 

 

 

그리고 나의 사랑 너의사랑 모듬회 +_+

 

 

 


 


 

 

 

 

광어, 우럭, 도미.. 또 기타 등등 회들이 나왔어요 +_+

진짜 사진찍느라 먹느라 바빴다는!! 그외에 초밥이랑 음료등 나왔는데 먹는데 미쳐

사진을 몇장 못찍어올린게 아쉽답니다.

 

 

 


 


 

 

 

맛도 맛이지만, 맛깔나게 디자인(?)되서 나오는 요리들 보고 눈이 절로 간다는 ~

 

 


 


 

 

 


 


 

 

 

마치 살아 움직인듯한 요요 낙지녀석!

목에 걸리지않도록 잘 먹어야되요~ 참기름이 잘어울려 고소~한맛이 나는게 너무너무 맛있다는 :)

 

 


 



 



 


 

 

 

새우살이 오동통 ~~

 

 


 


 

 

 

 

금방 튀긴듯한 새우튀김도 나오고 :) 이 튀김은 정말 집에 싸가지고싶었어요 넘 맛있어서 T.T

 

 


 


 

 

 

이제 코스요리도 끝나갑니다, 이미 사실 회먹을때부터 배가 차서.. 다 먹기 힘들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하나도 놓치고 싶지않아 다 먹고말았다는! 탕이 얼큰~~한게 속시원하게하는 이맛!!

 

 


 


 

 


그리고 알밥도 함께 :)

 

 

 

 

 

 

 

정말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과일과 음료(커피 또는 매실)!

처음엔 양이 적은듯해서 얕잡아봤다가 큰코 다친다는..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놓칠수가 없기에 다먹으면 진짜 배터져죽어요 ㅜㅜ ㅎㅎ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178-21 / 032-523-3343

갈산역 2번출구에서 우선 부평관광호텔을 찾으시면 금방 찾으실수 있어요 :)

 

상견레장소로도, 모임장소등등 딱이며 기회되시면 꼬옥 코스요리 맛보시길 바랍니다 !!

 

( 급히 포스팅을 쓰느라 성의없어보이네요 ㅜㅜ 이해해주세요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