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Talk

[아벤느미스트] 아벤느 오 떼르말 드 아벤느 미스트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5:36

 

 

 

 

 

 

 

[ 2012/02/16 ]

 

 

생일선물로 받은 이것은 바로 아벤느 미스트 입니다!

 

미스트에 관심이 없었다가 엄청난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김사랑씨가 종종 미스트 뿌리는 장면이 보이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

미스트 라고 하면 겟잇뷰티 미스트, 고현정 미스트, 이민정 미스트, 김사랑 미스트 등...

평소 귀에 익히 들었던 유명 미스트들 많잖아요 그외 타사 많은 미스트들

 

 

 

 

 

 

 

 

 

 

하지만 제 피부가 좁쌀여드름이 종종 생기며 무척 민감한 피부라서 찾아보는 중에 지인의 소개에 의해 쓰게된 아벤느 미스트!

 

 

"아벤느"란 프랑스 남쪽 어느 작은 마을 이름이 "아벤느"라고 하네요 :)

전 그냥 지어진 이름 인줄 알았는데 마을이름일줄은 생각 못했다는 ㅋㅋ

 

 

 

저같이 민감한 피부한테 딱 맞는 전문적인 민감피부 전문 브랜드라고 하네요 :)

우리나라 유한양행에서 수입해오는 아벤느~

 

 


 

 

 

 

 

참고 이미지와 같이 민감피부에 대해 알맞을꺼라 소개되어있네요 :-)

 



 

 

 

 

제가 현재 쓰고 있는것은 150ml~

 

 

사이즈는 50ml / 150ml / 300ml 총 3가지의 사이즈가 있는데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는 50ml인것같아요 조그매서 쏙 들어가는 사이즈~ 하지만 양이 작아서

금방 써버릴 것 같아서 사기가 아쉬운....

 

 

 

 

 

 

 

아벤느 온천수의 특성 :)

 

 

역시나 민감피부에는 뛰어나다고 또 기재되어있네요 ㅎㅎ

 

 



 

 

 

 

 

미스트 사용방법은 사실 세안 전후, 화장전후, 여러 기타등등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지만!

 

 

 

알려드리자면 미스트-스킨-로션-수분크림 으로 뿌려주면 좋아요

 

 

세안 후 모공이 닫히기 3분전에 재빠르게 미스트를 뿌려주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상당히 도움을 준다네요 :)

수분이 날라가기전에 얼굴에 얼른 뿌려주는게 제일일듯!

 

 

뿌린 후에는 톡톡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더욱더 안성맞춤!!

 

또는 스킨 대용으로도 사용 할 수 있구요 ~

 



 



 

 

 

 

 

 

 

설명서에는 사용법이 적혀 있는데요, 사실 다 영어라서 뭐.....그림만 보고 이해 해야한다는 ㅋㅋㅋㅋ

 

 

 


 


 

 

 

그림과 나와있듯이 정말 여러곳에 사용하는 미스트!

 

 

 

하지만 가격도 가격 인지라.. 얼굴에만 뿌리게 되네요 저는ㅋㅋㅋ :)

 

 

 

상황에 따라 여러 두루두루 사용되는 미스트 ~

 

 



 

 


 

 

 

 

뚜겅을 열어서 이곳 저곳 찍은 부분들,

 

 

미스트 하단에 적혀있는 건.. 제조기간도 아닌것고 뭐라 적혀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은 쪽지로 좀...ㅎㅎㅎ

 

 

 

 

 


 

 

 

스프레이 입구 가까이서 촬영해봤는데욤, 일반 스프레이와 별 다른게 없이 흔히 볼수 있는 스프레이 방식!

 

 

 

 

 

 

 

 

 

검은색 종이를 바탕으로 아주 살짝 눌러서 촬영한 사진이에요!

아무 미세한 안개분사 방식의 아벤느 미스트!

 

정말 아주 살-짝 눌른건데도 넓은 분사각도로 적당히 잘 뿌려지는것 같아요.

 

얼굴에 뿌렸을때 개인적인 소감은 아무래도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메이크업 한뒤에도 무리가 없는 것 같았구요

 

 

무엇보다 향이 전~~~~혀 안나서.. 향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이 좋아하실 것 같은 :)

그리고 끈적이지 않고 잘 흡수되어서 좋아요 !

 

사용방법은

얼굴에서 15~20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얼굴 크기의 원을 그리듯 2-3초 정도 뿌려주면 되구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 개인적인 주관적인 평가, 정말 개인적으로 평가를 하자면

향★★★★★ ( 향있는것보단 무향이라서, 정말 전혀 향이 없어요 )

분사력★★★★★ ( 분사력이 정말 끝내주는것같아요, 널리 잘 퍼져서 뿌려지는 감이 좋았어요 )

지속성★★★☆☆ ( 끈적임이 없어서 좋지만, 그닥 오래가지 않은것같았어요 입자가 너무 고와서 그런가...ㅋㅋ )

가격★★★☆☆ ( 요즘 미스트 가격이 다 그렇다긴 하다만... 그래도.. 미스트 평소에 자주 뿌리시는 분들한테는 자주 구입하게 될듯;)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분을 유지할려면 하루에 물 2L 이상씩 마시는게 정말 좋다는데.. 그러기가 힘들잖아요

 

 

그게 어려우면 자신에게 맞는 미스트를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 )

 

 

그리고 또 너무너무 자주 뿌리면 수분이 날라가서 안좋다는 말도 있어서.. 너무 자주 뿌리진 말고 정말 상황에 따라

가끔 뿌려주는것이 맞을 것 같아요 : )

 

 

 

예전엔 약국에서만 팔았던걸로 알았는데 이제는 올리브영, 왓슨스,인터넷에서 쉽게 볼 수 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저같이 민감하신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조심스레 아벤느 미스트추천 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