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홍대 맛집] 홍대 죠스떡볶이 내사랑 매콤매콤 떡볶이!

쏭쏭쏭쏭쏭이 2013. 7. 19. 14:41

 

 

 

[ 2010/07/21 ]

 

 

사실 분위기 있게 칵테일한잔만 가볍게 하려고

가는길에 매콤한 냄새에 도.저.히. 못참고..... 이끌려 가게됬습니다.

바로 유명한 죠스떡볶이!

역시 사람들로 붐벼서 잠시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게 되었구요 :-)

 

 

 

 

 

 

 

가게 내부로 들어오면 크게 특이한 인테리어구조는 아니였지만,

상당히 깔끔하고 여기저기 조그마한 소품과 메뉴를 아기자기하게 소개한 칠판도 볼 수 있었습니다 :-)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사가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가격도 나름 나쁘지않았어요, 그리고

주문 후 음식이 총알같이 나왔다는점에 감동ㅋㅋ

 

 

 

 

 

 

먹으러온, 또는 사가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물은 셀프구요~

테이블에 보면 나무젓가락이 가지런히 모아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떡볶이와 순대를 주문했는데 같이 나온 오뎅국물!

막 매운건 전혀 아니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였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순대!

같이 주문한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 먹어도 환상이랍죠~

 

 

 

 

 

 

드디어 떡볶이!

1인분시켜서 둘이 먹기엔 양이 적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리 적지도 않더군요ㅋㅋ

은근히 달면서도 매운 맛이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을 느끼게 된다는-

 

 

 

 

 

 

사실 먹기전 이미 배가 좀 부른 것 같아서

"순대랑 떡볶이만 먹자" 라며 과감히 튀김과 오뎅을 포기했건만..

배부르다며........................ 계속계속 집어먹어 그릇도 씹어먹을기세로

국물도 안남기고 다 먹고 말았다는!ㅋㅋ

다음엔 튀김도 겻들어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

 

 

 

 

 

 

찾아가는 길은

홍대 정문앞에서 홍대놀이터방향으로 쭈욱~ 직진하시면 4거리가 보이는데요,

그 사거리에서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